Quantcast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몰아보기 스페셜 방송…‘심장 강탈’ 미공개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종미나커플’의 스페셜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TV CHOSUN ‘연애의 맛’이 14일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하고 있는 김종민-황미나 커플의 스페셜 특별편을 방송한다.

지난 9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남자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이다.

짜여진 대본과 데이트 코스 없이 출연자들이 직접 데이트를 준비, 100% 현실 연애를 보여주는 리얼한 ‘연애의 맛’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연애의 맛’ 공식 커플 1호 ‘종미나 커플’은 첫 방송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매 방송마다 설렘으로 잠 못 이루게 만들었던 상황. 

매회 ‘종미나 커플’의 데이트를 지켜봤던 시청자들은 “종민이 미나 가는 모습에 진한 아쉬움과 그리움이 느껴지네. 꼭 잘 돼서 행복하길”, “종미나 커플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결혼해서 아내의 맛에 출연하길 바랍니다!” 등 두 사람의 연애에 대해 끊임없는 응원과 관심을 보냈다.

더욱이 ‘종미나 커플’의 탄생 이후 황미나는 자신의 SNS에 김종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한,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선보이는가 하면, 김종민이 출연 중인 KBS ‘1박 2일’에서는 정준영과 데프콘이 황미나를 ‘제수씨’라고 직접 언급, 김종민을 당황하게 만들며 ‘종미나 커플’의 리얼 연애에 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14일 방송될 스페셜 방송에서는 ‘종미나 커플’의 첫 만남부터 달콤한 직진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러브스토리가 총망라돼 펼쳐진다. 

‘종미나 커플’의 떨림 가득했던 첫 만남과 황미나는 물론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던 김종민의 ‘오늘부터 1일’ 고백, ‘연인들의 성지’ 한강 데이트 등 매주 시청자들의 심장을 강탈했던 ‘종미나 커플’의 모든 것이 고스란히 담기는 것.

특히 시청자들로 하여금 한강을 커플이라면 꼭 가야 하는 데이트 장소로 인정하게 만들었던 두 사람의 ‘한강 데이트’에서는 두 사람이 ‘라맥’과 ‘치맥’을 다정하게 즐기는 모습이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여기에 종미나 커플의 미공개 셀프 카메라 등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심쿵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 의미를 더한다.

TV CHOSUN ‘연애의 맛’
TV CHOSUN ‘연애의 맛’

‘연애의 맛’은 14일 ‘종미나 커플’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방송 시간을 목요일 11시로 전격 이동한다. 

제작진은 18일부터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 구준엽 등 ‘대한민국 솔로남’들의 리얼 연애를 다시 가동한다. 김종민은 황미나의 2가지 소원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을지, 진중한 어른 연애를 가동한 이필모, 달라지고 있는 김정훈, 새로운 만남을 기다리는 구준엽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종미나 커플’의 스페셜 편에서는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내용들이 담기게 될 예정이다. ‘종미나 커플’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생생한 ‘리얼 연애’를 선보일 스페셜 편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목요일로 시간대를 옮겨 선보일 ‘연애의 맛’에도 계속 응원을 보내달라”고 덧붙였다.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다음 주부터 목요일 밤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 18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