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재명 경기지사, 공지영-김부선 ‘신체 특징’ 관련…“제 신체를 공개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배우 김부선이 주장한 ‘신체 특징’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13일 이재명은 자신의 SNS에 ‘공지영 김부선씨의 ‘신체특징’ 주장 관련 이재명 지사 입장’을 밝혔다. 

그는 “경기도민과 국민 여러분께 이런 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하다”고 전했다.

이어 “참담함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더 이상 이 문제로 경기도정이 방해받지 않도록 제 신체를 공개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소설가 공지영 씨는 이 지사 특정 부위에 ‘동그랗고 까만 점’이 있다는 김부선의 말을 녹음해 경찰에 제출한 바 있다. 

이재명 SNS

김씨는 여러 차례 특수관계인만 알 수 있는 은밀한 특징이 불륜의 결정적 증거라며 “경찰도 이제 사실을 확인할 의무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 지사는 이와관련 “나는 경기도민의 삶을 책임진 지사로서 불필요한 논란을 끝내고 도정에 매진할 책임이 있다”며 “모멸감과 수치심에 몸 둘 바를 모르겠지만, 이 치욕과 수모가 소모적 논란의 종식, 도정의 안정에 도움된다면 공직자가 짊어질 책임의 일부로 기꺼이 받아들이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사에 협조해 경찰이 지정하는 방식으로 김씨 주장 부위에 점이 없다는 사실을 확인해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