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프로야구 순위] 롯데 자이언츠, 삼성과 공동 6위…12일 경기 중계 채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KIA 타이거즈를 꺾고 가을야구를 향한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 

롯데는 11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KIA와의 원정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다.

2연패를 끊은 롯데는 시즌 67승 2무 72패를 기록해 공동 6위로 올라서는 동시에 5위 KIA(69승 73패)와의 승차를 반경기로 좁혔다.

롯데 선발 노경은은 6이닝 3피안타 1볼넷 4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시즌 9승째(6패)를 챙겼다. 최근 3연승, KIA전 3연승을 달렸다. 

롯데 톱타자 전준우는 4타수 3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고, 전준우는 8회초 시즌 31호 투런 홈런을 쏘아 올려 승리를 이끌었다. 

KIA는 5위 확정에 여전히 1승 만을 남겨뒀고, 롯데는 삼성과 공동 6위에 이름을 올렸다. 

뉴시스
뉴시스

KIA 선발 헥터 노에시는 7⅔이닝 6피안타(1피홈런) 4실점으로 선방했지만, 타선의 침체로 패전투수가 됐다. 시즌 10패째(11승)를 당했다.

12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와 KIA의 중계는 스포티비(SPOTV), 서울 잠실구장의 NC와 두산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와 MBC 스포츠 플러스(MBC SPORTS+), 수원KT위즈파크에서 맞붙는 넥센과 KT의 경기는 KBS N 스포츠(KBS N SPORT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