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민남편’ 차인표-안정환-김용만-권오중, 창단식 현장 포착…‘공개된 추가 멤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안방극장을 새롭게 찾아올 ‘궁민남편’의 창단식 현장이 포착됐다.

12일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 측이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에는 출연 소식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까지 멤버들의 반가운 얼굴들이 눈에 띈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남편들이라면 누구나 하나씩 마음속에 갖고 있는 로망을 실현해나가며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책임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궁민남편’ 창단식에서 발견된 네 사람은 창단 축하 현수막 아래 나란히 앉아 차인표의 급 셀카 타임에 합류하며 케미를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기의 패션피플만 소화할 수 있다는 핫핑크색 단체티를 맞춰 입은 채 환하게 미소짓고 있는 네 사람은 사진만으로도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기운을 전하고 있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MBC ‘궁민남편’
MBC ‘궁민남편’

이들은 첫 촬영부터 폭풍 친화력을 발휘, 벌써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기며 핫(Hot)한 대세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더불어 히든 멤버가 창단식에서 공개된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베일에 쌓여있던 그의 등장에 네 명의 멤버들 역시 깜짝 놀라 그를 반겼다고. 네 멤버를 놀라게 만든 히든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궁금한 남편들의 화끈한 일탈이 펼쳐질 MBC ‘일밤’ 신규 프로그램 ‘궁민남편’은 ‘공복자들’ 후속으로 21일 저녁 6시 3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