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걸을까’ 지오디(god)가 걷는 ‘산티아고 순례길’은 800km ‘프랑스길’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올해로 데뷔 20년을 맞이한 지오디(god)의 완전체가 함께하는 JTBC 예능 ‘같이 걸을까’의 첫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11일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세계적인 도보(트레킹) 여행지로 각광 받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길 ‘산티아고 순례길’을 찾았다.

JTBC ‘같이 걸을까’ 방송 캡처
JTBC ‘같이 걸을까’ 방송 캡처

지오디(god)는 사전 미팅에서 ‘산티아고 순례길’의 다섯 루트 중 ‘프랑스 길’을 도전하게 됐다고 전해 들었다. 순례자 중 70%가 선택하는 가장 선호되는 길이며 그 길이가 약 800km에 달한다.

풀코스 완주에는 보통 35~40일이 소요되는데, god에게 주어진 시간은 10일 뿐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태우가 해당 길을 완주한 경험이 있는 이영철 트레킹 여행작가에게 “걸어갈 때 덜 힘든 방법은 뭐가 있는가?”라고 묻자 “그게 없다”는 답변이 돌아와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지오디(god) 트래킹 여행예능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