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까지 사랑’ 이영아, 홍수아가 임신한 자신을 계단에서 민 사실 알고 “나에게 원하는게 뭐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끝까지 사랑’에서는 이영아는 홍수아가 자신을 계단에서 민 사실을 알게됐다.
 
11일 방송된 KBS2 ‘끝까지 사랑’에서는 가영(이영아)는 임신 사실을 알게되고 정한(강은탁)을 찾아가려다 세나(홍수아)가 밀어버린 남자에게 의해 계단에 구르게 됐다.

 

KBS2‘끝까지 사랑’방송캡처
KBS2‘끝까지 사랑’방송캡처

 
정한(강은탁)은 이 사실도 모른채 연락할 휴대폰도 정지해 놓고 한국을 떠났다.
 
가영(이영아)은 남자의 도움으로 병원 침대에 눕고 남자가 누군가 자신을 밀었다는 말을 듣게 됐다.
 
가영(이영아)은 세나(홍수아)가 병실로 들어오자 네가 밀었냐라고 물었고 세나는 시치미를 뗐다.
 
가영(이영아)은 “도대체 나에게 원하는게 뭐냐?”라고 물었고 세나는 “나는 너희 둘이 헤어지는 것 밖에 없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가영(이영아)은 세나(홍수아)에게 “우리 이혼했어요. 나는 그 남자를 잃었지만 또 하나의 기회를 얻었어요. 엄마가 되는거. 너도 엄마로서 잘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 세나는 “엄마대 엄마로써 대결하자는 거지?”라고 중얼거리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끝까지 사랑’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