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 정은지, 직접 작사•작곡한 ‘김비서’ 미리듣기 공개 ‘청춘들에게 건네는 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10월 미니 3집 ‘혜화’로 솔로 컴백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직접 싱어송라이팅한 수록곡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0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정은지 ‘혜화역’ 채널을 통해 정은지 미니 3집 ‘혜화’의 일곱 번째 이미지 티저와 ‘김비서’ 트랙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지 티저에는 초록이 우거진 나무를 배경을 바탕으로 청초한 모습의 정은지가 등장했다. 정은지는 골똘히 생각에 잠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16초 분량의 미리듣기에서 흘러나오는 정은지의 맑고 힘찬 목소리와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정은지표 힐링송을 예감케 했다. 트랙 티저 속 ‘잠시 떠나고 싶은 난 지쳐만 가고 있다 떠나는 날’이라는 가사와 기차역의 모습이 지친 일상 속 어디론가 떠날 것만 같은 설렘을 선사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김비서’는 미니 3집 ‘혜화’의 일곱 번째 트랙으로, 정은지가 드라마를 보며 얻었던 영감을 통해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는 감정을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김비서의 하루는 어떨까?’의 질문에서 출발, 모든 직장인을 위로하는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김비서’는 정은지가 직접 작사와 작곡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니 3집 ‘혜화’는 ‘별 반짝이는 꽃’이라는 뜻으로 이제 막 꽃을 피우며 반짝이는 청춘들을 소중하게 지칭하는 말이자, 정은지가 삶에서 느꼈던 감정, 기억, 감성을 줄기로 삼아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노래하는 시집과도 같은 앨범이다. 정은지가 전곡 프로듀싱하고 선우정아, 소수빈 등 뛰어난 작가진들이 참여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지난 4일부터 수록곡의 미리듣기가 차례대로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티저를 예고해 컴백 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독보적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은지는 10월 서울, 11월 대구와 부산에서 콘서트 ‘혜화역’을 개최해 팬들과 만나며, 오는 17일 새 음반 ‘혜화’로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