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룩앳미’ 김재경, 모두를 놀라게 한 예민 피부 노하우 전수…뷰티 꿀팁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김재경이 뷰티 프로그램 MC로서 진가를 발휘했다.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every1 ‘룩 앳 미’에서 메인 MC로 프로그램을 책임지고 있는 김재경의 활약에 대해 호평일색이다. 

김재경은 평소 ‘뷰티 금손’, ‘뷰티 여신’ 등 뷰티에 관한 수식어가 뒤따라 붙는 만큼, 뷰티 부문에 있어 큰 일가견이 있음이 널리 알려져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10일 방송된 ‘룩 앳 미’ 방송을 통해 김재경은 뷰티 여신으로서 진면목을 다시금 보여주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경은 실생활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용한 뷰티 꿀팁 소개부터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준 입담과 리액션까지 아낌없이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김재경은 예민해진 피부에는 녹차 티백을 우린 물을 화장솜에 적셔 잠시 동안 얼굴에 두면 진정 효과가 나타난다는 환절기 피부 케어 노하우를 전수한 것을 시작으로 장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방법을 상세히 알려주며 리지, 남보다, 소원 등 MC군단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앞서 방송분에서 예민한 피부 때문에 화장품 성분에 대해 공부했다고 밝힌 김재경은 ‘성분 박사’로서도 하드캐리 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장품의 주요 성분에 대해 친절히 설명하는 것은 물론, 성분의 효능까지 알려주며 뷰티 멘토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MBCevery1 '룩 앳 미' 캡처
MBCevery1 '룩 앳 미' 캡처

뿐만 아니라 김재경은 다수의 경험을 통해 쌓아온 진행 실력으로 편안하게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있는 동시에 다른 MC들의 뷰티 정보에 귀 기울이고, 이에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뷰티 멘토로서 진정성과 열의를 가지고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는 김재경이 ‘룩 앳 미’에서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재경은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서 광역수사대의 에이스 형사 차지우로 열연을 펼치는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