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영생, 日 사로잡은 2년만의 팬미팅 비하인드 컷 大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허영생이 2년 만에 일본 팬미팅을 연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방출했다.

지난 10일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달 29일 개최된 허영생의 일본 팬미팅 ‘HEO YOUNG SAENG FANMEETING 2018 in Japan(허영생 팬미팅 2018 인 재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영생이 아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무대를 펼치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팬미팅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허영생은 지난 4월 발매한 ‘지구가 멸망해도’를 R&B 버전으로 편곡해 감성적인 보컬을 뽐낸 것은 물론, ‘I’m Standing Still(아임 스탠딩 스틸)’ 무대의 연주 없이 부르는 무반주 파트에서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장악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3일 일본에서 발매한 신곡 ‘After The Rain(애프터 더 레인)’을 선곡한 허영생은 현장감이 넘쳐 흐르는 밴드 연주를 배경으로 폭발적인 고음과 애절한 보이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언제나 나는 너와 함께 있어’ 무대를 꾸미기 전 일본어로 “각자의 마음 속 소중한 이들을 잃은 사람들에게 바친다”며 노래를 열창해 짙은 감동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허영생은 자신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다채로운 토크와 질의응답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허영생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인간 허영생’의 면모를 오롯이 보여줘 현지 팬들에게 값진 추억을 선물했다.

허영생은 올해 다양한 분야의 일본 활동으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