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용진-이진호, ‘용진호쇼’ 1차 티켓 전석 매진…대학로 금의환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이용진, 이진호가 10년 만의 개그 공연 ‘용진호쇼’ 1차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용진호쇼’를 기획한 신개념 개그문화 그룹 '윤소그룹'에 따르면 10일 ‘용진호쇼’의 1차 티켓이 예매 오픈 10분 만에 매진됐다.

‘용진호쇼’는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서 맹활약 중인 이용진과 이진호가 선보이는 개그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코빅’의 대세로 자리잡은 이용진, 이진호가 내로라하는 개그맨들을 배출했던 ‘개그 공연의 성지’ 대학로에 10년 만에 돌아와 선보이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용진과 이진호는 각각 2004년, 2005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두 사람은 ‘웃음을 찾는 사람들’ 출연 당시 ‘웅이 아버지’라는 코너를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코빅’으로 둥지를 옮긴 이후에는 ‘라임의 왕’, ‘캐스팅’, ‘영기엄마’ 등 다양한 인기 코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또 두 사람은 공개 코미디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용진은 채널A ‘팔아야 귀국’에 고정 출연 중이며,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진호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를 비롯해 SBS ‘게임쇼! 유희낙락’, XtvN ‘커버브라더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다.

윤소그룹
윤소그룹

‘용진호쇼’를 기획한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용진호쇼’는 이용진과 이진호가 개그맨의 꿈을 키웠던 대학로에서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개그 공연이다”며 “그동안 두 사람이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은 개그들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용진호쇼’는 11월 3일 오후 7시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열리며, 12일 2차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