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디킴, 컴백 앞두고 음악 다큐 공개…“한국의 마이클 잭슨 꿈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에디킴이 컴백을 앞두고 자신의 음악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지난 9일 공식 SNS을 통해 ‘Eddy Kim Documentary ‘Miles Apart’(에디킴 다큐멘터리 ‘마일스 어파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에디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프리뷰에는 에디킴이 미국 보스턴에서 음악을 배우던 유학 시절의 모습이 나온다. 

에디킴은 “보스턴에 있던 시간은 매우 특별했다”며 “저는 매일 꿈을 꾸었고 끊임없이 연습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당시에 저는 한국의 마이클 잭슨을 꿈꿨나보다. 이 시간들은 제게 매우 소중한 시간들이었다. 제 인생이 완전히 바뀌어버렸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에디킴의 음악 작업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에디킴은 11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Miles Apart’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에디킴이 3년 9개월 만에 내는 새 앨범으로, 이별을 테마로 한 에디킴의 한층 무르익은 감성과 음악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에디킴이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재킷 등 비주얼까지 총괄 프로듀서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업그레이드된 뮤지션의 면모를 볼 수 있다. 

새 앨범 ‘Miles Apart’는 타이틀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를 포함해 ‘Last(라스트)’, ‘사랑 모양’, ‘달라’, ‘초능력’, ‘Miles Apart’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앞서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 가운데, 에디킴의 부드러운 음색과 세련된 멜로디로 구성된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들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에디킴은 11일 음감회와 네이버 V라이브 ‘루프탑 라이브’를 통해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