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민아,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주연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에이오에이(AOA) 민아가 드라마 주연을 맡아 열연한다.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에이오에이(AOA) 민아가 홈초이스의 100% 사전제작 청춘 멜로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로스타임 라이프’는 갑작스러운 죽음 직후 약 30시간을 더 살 수 있는 로스타임을 부여받은 주인공이 사랑과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민아는 청순하고 사랑스럽지만 때로는 건어물녀의 매력을 보여줄 21세기형 선생님 소진 역을 맡았다. 민아의 상대 역으로 슈스케 출신의 마이틴 송유빈이 캐스팅돼 민아와 연상연하 커플로 남다른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민아는 그동안 드라마 ‘추리의 여왕2’ ‘병원선’ ‘부탁해요, 엄마’ ‘모던파머’ 등 그룹 활동 이외에도 연기 생활을 병행하며 차근히 실력을 키워왔다.

또한 최근 서울시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풍경’ 주연으로 발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꾸준한 드라마 출연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팬들뿐 아니라 로맨스 드라마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오에이(AOA) 민아/FNC엔터테인먼트
에이오에이(AOA) 민아/FNC엔터테인먼트

특히 ‘로스타임 라이프’은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배우들이 직접 3개월간 액션 장면을 준비한 만큼 색다른 청춘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스타임 라이프’는 100% 사전제작물로 UHD 채널 유맥스 편성이 우선 확정되었으며, 추가 편성되는 종편 및 온라인 채널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