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앱] 아이즈원 히토미-나코의 한국어 이름은 홍다희-나북희…‘프로눈팅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와 야부키 나코가 한국어 이름이 생겼다.
 
9일 아이즈원은 공식 브이앱(V앱)에서 혼다 히토미와 야부키 나코에게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콘텐츠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는 9일 저녁 8시부터 시작했다.
 
브이앱의 이름은 히희낰락 한국어 교실 #1.
 
이번 브이앱에서 혼다 히토미와 야부키 나코의 한국어 선생님으로 나선 이는 같은 팀 조유리와 김민주.

아이즈원 V앱
아이즈원 V앱

 
그들은 히토미와 나코에게 한국어 이름을 지어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혼다 히토미는 홍다희, 야부키 나코는 나북희로 지었는데, 이는 평소에 팬들이 두 사람의 이름을 한국인처럼 부를 때 자주 사용하던 이름이다.
 
평소 아이즈원 및 오프 더 레코드 관계자들이 팬들의 반응을 얼마나 잘 체크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
 
콘텐츠를 진행하던 도중 네 사람은 ‘아이즈원’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매우 기뻐하며 감사해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평소 ‘안유재석’(안유진+유재석을 합친 별명. 안유진이 아이즈원 V앱에서 MC롤을 도맡아해 생길 별명)이라고 불리며 진행을 책임지던 안유진이 자리에 없는 가운데, 이들이 얼마나 ‘꿀잼’ 방송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브이앱은 9일 저녁 8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