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다방2’ 윤박X유인나X양세형, 하트 맞추기 결과발표…“8시 남녀는 커플이 안 될 것 같아” 결과는 올하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선다방-가을 겨울편’에서 이적, 유인나, 이적, 양세형이 하트 맞추기 결과 발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8일 tvN 예능프로그램 ‘선다방-가을 겨울편’에서는 유인나는 네 커플의 만남을 마치고 카페지기들의 하트 맞추기와 결과 발표하는 모습을 보였다.

 

tvN‘선다방-가을 겨울편’방송캡처
tvN‘선다방-가을 겨울편’방송캡처

 

유인나는 “처음하는 윤박의 예상이 궁금하다”고 말했고 윤박은 3시남인 토목건축가와 일본 공인회계사여의 만남에 대해 추측에서 모두 둘다 하트일거라고 예상했지만 여자 쪽만 하트가 있을거라고 예상했다.
 
하지만 결과는 둘 다 하트이며 산낙지를 먹으며 데이트를 하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고 크리스마스에도 만나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5시 남녀 텍사스에서 주유소를 운영하는 남자와 건축 디자이너의 하트를 추측했다.
 
이들은 모두 올 하트를 예상했고 맞추게 됐는데 이들은 치맥을 먹으면서 다정한 대화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7시 남녀인 레스토랑 오너셰프남과 어학원 매니저도 둘다 하트를 줬고 겨울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싶다고 하면서 마음에 들어했다.
 

또 마지막으로 8시 커플은 영어학원 강사남과 국제회의 통역사여는 둘다 독립적인 성격 때문에 유인나, 윤박, 양세형은 하트가 나오지 않을 거라고 예상했고 이적만 희망을 가졌는데 결과는 둘다 하트를 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선다방-가을 겨울편’은 매주 월 밤 11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