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건 반장’ 예은 아버지만 기소한 경찰에 재조사 지휘한 검찰, 그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원더걸스 출신 예은이 사기 혐의로 피소됐지만 무혐의 결론이 났다.
피의자들은 예은이 아버지와 공모를 벌인 것으로 판단하고 고소했으나 경찰은 예은 아버지 박 모 목사만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8일 ‘사건 반장’에서는 사건의 내막을 좀 더 살펴봤다.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예은의 아버지 박 모 목사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벌인다는 이유로 투자 유치를 위해 사업 설명회를 열었고 이날 예은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버지 박 모 목사는 애초부터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할 생각이 없었고 사기로 결론 났다. 그래서 편취한 돈이 20억에 이른다.
피해자들은 예은이 참석했다는 이유로 박모 목사와 공모를 했다고 판단하고 고소했으나 경찰은 예은이 투자금을 건네받은 흔적조차 없다고 결론 내렸다.
검찰에서는 처음에 재조사를 지시했다. 고소인들의 자료를 모아봤더니 2013년부터 4년 동안 매달 3백만 원씩 교회 계좌에서 예은 통장으로 건너간 회계장부가 발견된 것이다.

하지만 박 모 목사가 투자받은 돈이 예은에게 흘러간 것은 아닌 것으로 결론이 났다.
예은은 최근 공식 석상에 모습을 보였으나 아버지 박모 씨의 언급은 없었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JTBC ‘사건 반장’은 매주 평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