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올데이아웃’,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6인부터 쌈디-마미손까지…추가 라인업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ALL DAY OUT 2018 SEOUL(이하 올데이아웃)’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되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CJ ENM은 11월 17일 토요일 ‘데이아웃스테이지(DAY OUT STAGE)’에 ‘쇼미더머니777 콘서트-서울’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프로듀서인 기리보이, 스윙스, 딥플로우, 넉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더콰이엇, 창모는 물론, ‘쇼미더머니777’ 최종 TOP6가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TOP6 외에도 지원 래퍼 중 일부가 함께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에이오엠지(AOMG)의 보컬리스트 엘로도 출연소식을 알려왔다.

뜨거운 화제 속에 방송 중인 ‘쇼미더머니777’인 만큼 최종적으로 어떤 아티스트가 TOP6로 ‘데이아웃스테이지(DAY OUT STAGE)’에 오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쇼미더머니777 콘서트’는 올데이아웃에서 최초로 선보인 후 대구, 부산, 성남, 광주 등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11월 18일 공연에는 뮤지션으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쌈디와 ‘쇼미더머니777’을 통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마미손의 출연이 확정됐다.

11월18일 공연은 고등래퍼 우승자인 영비와 김하온을 비롯해 빈첸, 웹스터 비, 헤딘, 노엘, 오션검, 불리 다 바스타드 등 10대 뮤지션들과 스페셜 아티스트의 출연을 예고한 바 있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쌈디와 마미손이었던 것.

CJ ENM
CJ ENM

묵직한 래핑으로 힙합 팬들에게 오랜 시간 지지를 받고 있는 쌈디와, 위트와 참신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미손의 참여로 일요일 ‘데이아웃스테이지(DAY OUT STAGE)’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등의 프로그램으로 힙합의 대중화에 기여한 CJ ENM이 지난해 신규 기획한 ‘올데이아웃’은 장르간 경계를 무너트리고 레이블, 미디어, 콘텐츠 사업자 등 콘텐츠 제작 주체와 소비자가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류하는 환경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올해 ‘올데이아웃’에서는 어반 컬쳐의 대표 장르인 힙합을 메인 콘텐츠로 ‘데이 아웃 스테이지(DAY OUT STAGE)’ ‘스타일 스튜디오(STYLE STUDIO)’ ‘뮤직 개러지(MUSIC GARAGE)’ ‘토크 플로어(TALK FLOOR)’ ‘클럽 에이디오(CLUB ADO)’의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올데이아웃’ 지난 10월 4일 2차 티켓 예매를 오픈했으며, 출연 아티스트, 공연&컨벤션 프로그램, 티켓 등 자세한 행사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