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마’ 비원에이포(B1A4) 신우, 첫 정극 연기 신고식…훈훈한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비원에이포(B1A4) 신우가 훈훈한 매력으로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6일 첫 방송된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 2회에는 무지개 마을 주민인 유지수(홍선생 역)가 자신의 신용카드를 훔친 범인은 최광제(고말구 역)라고 경찰서에 찾아와 신고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순경 배도환으로 출연중인 신우는 경찰서를 찾아온 유지수(홍선생 역)의 사정을 들어주면서도 명확한 증거 없이 오직 깡패라는 이유만으로 범인으로 최광제(고말구 역)를 지목하는 유지수(홍선생 역)에게 중립적인 입장을 보이며 슬며시 자리를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우는 짧은 분량의 첫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청량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신우는 다소 무거울 수 있는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유쾌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신우가 맡은 배도환은 아직 경찰로서의 사명감은 없지만 서은지(고성희)의 등장 이후로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느새 민중의 지팡이 노릇을 하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과거 시트콤에는 출연하였지만, 본격적으로 정극 데뷔는 이번이 처음인 신우는 ‘미스 마’ 출연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첫 행보를 걸을 계획이다.

SBS ‘미스마’ 방송 캡처
SBS ‘미스마’ 방송 캡처

‘미스 마’는 추리 소설의 여왕 애거서 크리스티의 작품 중 여성 탐정 ‘미스 마플’의 이야기만을 모아 국내 최초로 드라마화한 작품.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미스 마’로 성공적으로 배우 데뷔를 마친 신우가 속한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