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투브 ‘이수근 채널’, 구독자 10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유튜브 ‘이수근 채널’의 구독자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7월 채널을 개설한 이래로 ‘우리들만의 리그-당구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도전장을 받고 직접 대결에 나서며 큰 호응을 받아 온 ‘이수근 채널’이 약 3개월만에 구독자 수 10만명이라는 쾌거를 달성, 상승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것.

그 동안 ‘이수근 채널’에서는 시청자와의 실시간 당구 대결은 물론이고, 남다른 섭외력을 바탕으로 당구계 4대천왕 다니엘 산체스, 당구신동 조명우 선수 등 유명 인사들을 초빙해 이색적인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풍성한 볼 거리를 선사해 왔다. 

뿐만 아니라, 유쾌함의 대명사 이수근이 ’이수근 채널’의 중심에서 연예게 만능 스포츠맨으로 주축을 이루어 운영해 오고 있으며, 특유의 순발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까지 완벽하게 이뤄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SM C&C
SM C&C

이에 1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앞으로 더 큰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유튜버 이수근이 ‘이수근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과 또 어떤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가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수근 채널’은 유튜브, 카카오TV, CJ ENM의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 ‘CH.다이아 티비(DIA 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