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집 살림’ 태진아-강남, 예측불어 동거 시작…“절 감당할 수 있겠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연예계 대표 부자(父子) 태진아&강남이 그들의 동거 스토리를 공개한다.

태진아&강남이 TV CHOSUN 신규 예능 관찰 리얼리티 ‘한집 살림’에 전격 출연한다. 

24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부자(父子)인 태진아&강남이 실제로는 한 번도 함께 살아본 적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한집 살림’을 통해 두 사람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태진아는 “강남의 좋지 않은 생활 습관들을 모두 뜯어고치겠다”고 밝히며 아들 강남과의 동거 생활에 열의를 보였다. 이에 아들 강남은 “저는 괜찮은데 선생님께서 감당(?)하실 수 있을까 걱정된다”라는 의미심장한 포부를 밝히며 두 사람의 합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집 살림’은 KBS ‘해피투게더’, ‘개그콘서트’, ‘나를 돌아봐’ 등으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전한 정희섭 PD가 TV CHOSUN으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TV CHOSUN ‘한집 살림’
TV CHOSUN ‘한집 살림’

정희섭 PD는 “1인 가구와 독립 가족이 증가하며 우리가 알고 있던 가족의 의미가 달라졌다. 오랜 시간 떨어져 살며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한 부모-자식, 친구끼리 가족이 되어 생활하며 서로의 변화와 입장 차이로 부딪히는 과정부터 공감, 소통, 그리고 화해를 통해 새로운 가족의 형태를 이루는 모습까지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한 태진아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강남의 아슬아슬한 동거 스토리를 담은 ‘한집 살림’은 24일 밤 11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