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 ‘삐삐’ 티저 영상 공개…‘지은이 위주로 갑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유의 ‘삐삐’ 티저가 눈길을 끈다.
 
7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는 “[Teaser] IU(아이유) _ BBIBBI(삐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Teaser] IU(아이유) _ BBIBBI(삐삐)
Artist : IU(아이유) 
Title : BBIBBI(삐삐)
Release : 2018.10.10

 
이와 같은 티저 영상 게재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M 측은 “아이유가 오는 10월 10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깜짝 디지털 싱글 ‘삐삐’를 발표한다 ”고 지난 1일 오전 밝혔다. 지난 해 9월,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 이후 1년 여 만에 신곡발표에 나서는 아이유는 올 가을,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을 통해 오랜만에 음악 팬들을 찾는다.
 
앞서 지난 추석 연휴, 아이유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10월 ??일’ 이라는 글귀와 함께 신곡관련 촬영으로 추정되는 의문의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같은 아이유의 깜짝 스포일러가 10월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기습 신곡발표였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유 측은 “올해 공식적인 신곡발매 계획은 잡혀있지 않았다”며 “아이유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한 해인 만큼 많은 팬 분들이 아이유의 신곡을 기다려 주셔서 깜짝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준비 과정을 밝혔다.
 
이어 “신곡 ‘삐삐’는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콘셉트의 곡으로 데뷔 10주년에 맞추어 10월 10일에 발매하게 되었다”며 “아이유가 치열함을 내려놓고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한 곡인만큼 팬 분들도 부디 부담 없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는 당부 또한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