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룸’ 김해숙, 치매 엄마 손숙 찾아가서 김재화 만나고… 집을 전기충격기로 열려다가 ‘오대환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나인룸’에서 김해숙이 자신의 엄마 손숙을 찾아가서 김재화 만나고 집에서 오대환을 만나게 됐다.
 
7일 tvN 주말드라마 ‘나인룸’에서는 해이(김희선)의 몸을 한 화사(김해숙)는 치매로 병원에 입원해 있는 어머니(손숙)을 찾아갔다.

 

tvN‘나인룸’방송캡처
tvN‘나인룸’방송캡처

 
어머니(손숙)와 함께 있던 해이(김희선)는 미란(김재화)이 와서 “누구냐?”라고 묻자 “장화사씨 변호사입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화사(김해숙)가 어머니의 방을 좋은 곳으로 옮기게 했다는 말을 간호사에게 들은 미란(김재화)은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다. 
 
또 화사(김해숙)는 집으로 와서 닫힌 현관문을 전기 충격기로 열었고 보안회사 직원과 봉삼(오대환)이 함께 왔다.
 
화사(김해숙)는 해이(김희선)를 음주운전 방조자로 구속한 경찰이라는 사실을 못 알아봤고 봉삼(오대환)은 이상하게 생각했다.
 
봉삼(오대환)은 화사에게 “나를 못알아보는 거 혹시 음주운전 때문에 빡쳐서 쌩까는 겁니까?”라고 물었고 화사는 “사고가 있었다”라고 답했다.
 
봉삼(오대환)은 얌전해진 해이의 모습을 한 화사가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당신 을지해이 아니지? 페이스 오프 다중인격 둘 중에 어떤거냐?”라고 물었고 화사는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또 화사(김해숙)는 자신이 죽인 줄 알았던 추영배가 기산(이경영)이라는 이름으로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나인룸’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