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GOT7(갓세븐) 데뷔곡 'Girls Girls Girls', 이틀만 조회수 100만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20일 데뷔 앨범 공개를 앞둔 GOT7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일만에 유튜브에서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GOT7(갓세븐) / JYP
GOT7(갓세븐) / JYP
GOT7의 타이틀곡 ‘Girs Girls Girls’의 뮤직비디오는 1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된 후 큰 화제를 모으며 한국은 물론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불과 2일만인 17일에는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인 이와 같은 기록에 GOT7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중국의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은 '인웨이타이 V 차트 한국부문'에는 조회수 130만건을 돌파하며 1위에 랭크돼 신인임에도 큰 인기와 관심을 얻고있다. GOT7(갓세븐)은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도 동시 기획 중에 있다.
 
‘GOT7’은  7인의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돼있으며, JYP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힙합 그룹으로 ‘마샬 아츠 트릭킹’ 이라는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팀이다. ‘마샬 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들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빙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이어 오는 18일에는 네이버 LINE과 진행하는 'JYP NATION HAPPY NEW YEAR!'행사에 소속사 선배 2PM, miss A 멤버들과 동반 출연한다. 신청방법은 네이버 웹사이트(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11)를 참조하면 된다.
 
GOT7은 1.20(월)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방송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