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응사' 윤진이의 파격 변신…타이니지 도희의 시크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타이니지 도희가 ‘응답하라 1994’ 윤진의 스타일을 탈피하는데 성공했다.
 
도희는 온스타일 '패션킬라'를 통해 시크한 숏컷 헤어로 변신을 감행했다.
 
오늘 밤(18일) 10시, 온스타일의 스타일 배틀 리얼리티 '패션킬라' 4화가 전파를 탄다. 지난 2화에서 세련된 공항 패션으로 실급검은 물론 각종 포털을 휩쓸었던 도희는 파격 숏컷 헤어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희 / 온스타일
도희 / 온스타일
'패션킬라' 4화의 미션은 각자 담당한 셀러브리티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것. 김지혜 스타일리스트는 “많은 사람들이 도희의 깜찍함과 귀여움에 집중하지만, 나는 도희의 ‘시크함’을 발견했고 이 부분을 부각시켜보겠다”며 중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도희는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에 레더 팬츠와 살짝 걸친 데님셔츠, 손에 그린 타투까지, 이전에 보여줬던 느낌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 것.
 
제작진에 의하면 도희는 처음 시도해보는 스타일링에 무척 어색해했다고. 하지만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자, 어색함은 온데간데 없이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한다.
 
도희를 비롯해 크레용팝, 윤소이, 이재진, 안영미의 새로운 스타일링이 공개되는 스타일 전쟁, '패션킬라'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