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그후] 예은, 사기 의혹 무혐의…‘아버지 박 목사는 기소 의견으로 검찰 송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부친의 사기 혐의에 연루됐던 가수 박예은(예명 핫펠트·29) 씨가 경찰에서 혐의를 벗었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수서경찰서는 최근 박씨와 부친 박모 목사의 사기 혐의 사건 수사를 마무리하고, 지난 5일 부친 박 목사만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은 딸 박씨는 사기 혐의가 없다고 보고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겼다.
 
박 목사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한다는 명목으로 신도들에게 20억원가량 투자금을 받고는 별다른 사업을 진행하지 않고 돈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

원더걸스 출신 예은-아버지 / 채널A
원더걸스 출신 예은-아버지 / 채널A

 
투자자들은 박 목사와 딸 박씨를 함께 고소하면서 “박씨도 사업설명회 형식의 모임에 참여한 적 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수사 결과 박씨가 부친과 사기 범행을 공모하거나 투자금을 건네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확인해 무혐의 결론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박 목사는 지난해 교인 150여명의 돈 190억여원을 가로챈 혐의로 구속기소 돼 1·2심에서 징역 6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딸 박씨는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지난해 1월 원더걸스가 해체한 뒤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다이나믹듀오가 이끄는 아메바컬쳐로 이적한 바 있다.
 
박 목사의 사기 범행 관련 이슈는 2017년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다룬 바 있다. 이에 당시에도 박 목사의 딸인 예은이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Tag
#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