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777’ 디아크, 사생활 문제로 곤혹…‘전 여친 인스타가 핫키워드로 떠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중인 래퍼 디아크(15)가 사생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네티즌 A는 5일 밤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한 래퍼의 여자친구였다고 밝히며 “그가 강제로 스킨십을 요구하고 성관계를 요구했었다”고 적었다. “거절했지만 많은 대화 끝에 관계를 가졌고, 이후에 태도가 변해 헤어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후 해당 글과 A가 함께 공개한 사진 등을 통해 해당 래퍼가 디아크로 추청됐다. 그런데 문제는 이 글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확산되면서 억측과 루머가 더해졌다는 것이다. ‘성폭행’, ‘미투 운동’ 등의 꼬리표를 달고 루머가 확산됐다.
 
그러자 디아크가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안티면 제발 저한테 주작해서 상처 주지 마세요”라고 적기도 했다. 이 글은 현재 삭제됐다. 

엠넷 ‘쇼미더머니777’ 방송 캡처

논란이 확산되자 A는 소셜 미디어에 다시 해명했다. 그녀는 “강압적이라고 표현했지만 이후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며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며 “‘성폭행’ 혹은 ‘미투 운동’을 고발하는 의도로 글을 작성한 것이 아니다”라고 정정했다.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고, 제3자 여러분들도 저희 모두를 겨냥하는 지나친 말을 삼가달라”고 덧붙였다.
 
A가 디아크의 이름을 직접 거명한 것은 아니었지만 온라인에 루머가 확산 후 해명한 맥락상 A가 가리키는 이가 디아크임이 추정 가능하다.
 

이슈가 터진 이후 지난 6일 내내 ‘디아크 전 여친 인스타’라는 키워드가 실검과 뉴스토픽에 오르는 등 관심은 줄어들지 않고 있다.
 
디아크는 10대 중반의 나이에도 성인 래퍼를 능가하는 실력으로 '쇼미더머니777'에서 가장 핫한 인물로 떠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