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찔한 사돈연습’ 서민정, MC 김구라-노사연과 함께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정말 재밌는 프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10.05 19: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서민정이 새 tvN 예능 ‘아찔한 사돈연습’ 촬영장을 공개했다.

최근 서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정말 너무 재밌는 프로그램이 시작합니다 .#설레이고 싶다가 웃고싶다가 하시는분들께 최고에요~~^^#TVN #아찔한사돈연습 #아사연#10월5일 #금요일 #이번주금요일 #첫방송 #7시20분 #진짜너무재밌는데 #빨리집에들어와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김구라 #노사연 선배님들과 엠씨를 보게되었어요~~~#가문의영광 입니다 ㅋㅋ 물론 저는 많이 나오진 않지만 #장도연 #경리 #러블리즈미주 #남태현 #권혁수 #오스틴강 과연 어떻게 커플매칭이 되었을까요? 제작진이 아니라 결혼정보업체회사처럼 보면볼수록 너무 잘맞는 커플을 이어주셨어요...완전신기해여”라는 글을 썼다.

공개된 사진 속 서민정은 노사연 김구라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노사연-김구라-서민정 / 서민정 인스타그램
노사연-김구라-서민정 / 서민정 인스타그램

특히 서민정은 특유의 행복한 미소를 지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서민정 인스타그램
tvN ‘아찔한 사돈연습’ 촬영현장 / 서민정 인스타그램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5일 첫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가상 부부가 된 커플들의 결혼생활과 이들의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김구라, 노사연, 서민정이 진행을 한다. 권혁수, 오스틴강, 남태현, 장도연, 경리, 미주가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