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IFF]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박해일, 문소리와의 호흡에 “매번 사랑스러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박해일과 문소리가 서로의 호흡에 대해 자랑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5일 오후 부산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중 하나인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의 야외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장률 감독과 배우 문소리, 박해일, 문숙이 참석했다.

이날 박해일은 문소리와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문소리 촬영은 매번 사랑스러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문소리는 “과거 박해일과 작품에서 만난 적이 있지만, 이번처럼 길게 호흡을 맞춘 일은 처음이다. 박해일과는 서로의 호흡을 워낙 잘 알고 있어 굉장히 의지가 됐다”고 화답했다.

영화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포스터
영화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포스터

이어 “친한 배우들 있지만 회포를 풀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 군산에서 회포를 푼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는 오랜 지인이던 남녀가 갑자기 함께 떠난 군산 여행에서 맞닥뜨리는 인물과 소소한 사건들을 통해 남녀 감정의 미묘한 드라마를 세밀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한편,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4일부터 13일까지 영화의 전당,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CGV센텀시티, 메가박스 해운대(장산) 등 부산 일대에서 79개국 323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