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김수로, “프로그램 통해 관점 넓어졌다”
  • 강태이 기자
  • 승인 2018.10.05 18: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태이 기자] 배우 김수로가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을 통해 자신의 넓어진 관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윤주, 김원중, 김수로, 써니, 서장훈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최고의 멘토 군단이 모델과 엔터테이너가 결합된 ‘슈퍼모델테이너’라는 새로운 영역의 스타를 배출하기 위한 과정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김수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김수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번 프로그램에서 도전자들의 연기역량을 멘토링, 심사할 김수로는 “연기자 후배 양성도 하고 있다. 이번에 오디션을 통해 20명을 뽑았는데 무대 위 몸의 움직임에 대해 많이 보게 됐다. 몸의 움직임이 더욱 자유로우면 연기를 우아하고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도 성장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모델들도 카메라 앞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몸의 움직임이 다양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 점을  중심으로 알려주고 싶다”며 도전자들에게 멘토링하고 싶은 부분을 밝혔다.

김수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김수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뿐만 아니라 김수로는 도전자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도전자들을 향해 “도전자들이 몇 년 뒤에는 배우로, 예능인으로 여러 가지 분야로 뻗어 나갈 것같아서 좋다”고 따뜻한 멘토의 마음을 전했다.

다수의 스타를 배출해온 명실상부 최고의 스타 등용문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기존의 시스템에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해 더욱 흥미진진함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오는 10일 수요일 밤 8시에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