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라랜드’ 서동주, 하버드 출신 썸남과의 데이트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서정희 딸 서동주의 썸남 스토리가 그려진다.

6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 - 라라랜드’(이하 ‘라라랜드’)에 서정희 딸 서동주의 썸남이 공개된다.

서동주는 지난 2010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 후, 4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았다. 

그 후 변호사를 꿈꾸며 당당히 제2의 인생을 만들어 가고 있는 그녀가 최근 변호사 시험을 끝낸 뒤 “이제는 끝사랑을 찾고 싶다. 시험도 끝났으니 연애도 하고 싶다”고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그녀가 예고한 대로 이번 주 ‘라라랜드’에서 공개되는 서동주의 ‘썸남의 정체’는 심상치 않다. 일단 시선을 끄는 것은 그의 화려한 스펙. 서동주와 8개월간 데이트를 이어 온 그는 하버드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엄친아이다.

TV CHOSUN ‘라라랜드’
TV CHOSUN ‘라라랜드’

유명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인 페이스북 출신의 이력에, 190cm의 훤칠한 키와 꿀 성대까지 가진 ‘성시경 비주얼’의 소유자로 전해지고 있다. 평소 서동주는 성시경을 이상형으로 밝힌 적이 있어, 그녀의 썸남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낭만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서동주의 데이트 현장은 6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TV CHOSUN ‘라라랜드’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