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나를 두고 암투를 벌인 적이 있다”…국밥집에서 나온 반전 과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김준현이 화려한(?) 리즈시절을 공개해 화제다.

5일 방송될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노포 특집을 맞이해 100년 전통 설렁탕 전문점과 추탕 전문점을 방문한다.

첫 번째 노포 식당으로 114년 된 설렁탕 전문점을 찾은 유민상은 “국밥을 맛있게 먹어야 매력 어필이 된다”며 여자들에게 호감을 사는 국밥 먹는 방법을 언급했다. 이에 문세윤도 “나도 짬뽕 먹다 멋있단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과거를 회상했고, 유민상도 문세윤의 말에 공감을 표했다.

그러자 김준현은 한술 더 떠 “날 두고 암투가 벌어진 적이 있다”고 말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드라마에서만 나오는 얘긴 줄 알았다”며 살벌했던(?) 당시 상황을 적나라하게 설명했고 이를 지켜보던 유민상이 “그럼 지금 와이프가 승자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준현은 “(아내가) 이겼으니까 내가 데려온 거 아니오”라며 당당하게 답해 과거 인기 남이었음을 자랑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하지만 얼마 가지 못해, 김준현은 “거짓말하면 다리 뻗고 못 잔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진실이 아니었음을 자백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현의 리즈 시절 스캔들(?)로  재미를 더한 ‘맛있는 녀석들’은 금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