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신화 이민우, M(엠) 솔로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2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신화 이민우가 M(엠) 솔로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앨범을 발표한다.
 
M(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M(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솔로데뷔 10주년을 맞이한 M이민우가 다음달 6일(목) 새 앨범 ‘M+TEN(엠텐)’을 발표하며 오랜만에 솔로가수 M으로 돌아오는 것.
 
지난 2003년 첫 번째 앨범 ‘Un-Touch-Able’을 발표하며 M으로 솔로 데뷔한 이민우는 그간 총 네 장의 정규 앨범뿐 아니라 두 장의 미니 앨범과 한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 그룹활동은 물론 솔로가수 M으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M이민우의 새 앨범 ‘M+TEN(엠텐)’은 지난 2009년 발표한 ‘미노베이션 (Minnovation)’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뜻 깊은 앨범으로 타이틀 곡 ‘Taxi’를 비롯, 오랜 작업 끝에 탄생시킨 총5곡을 담아 스페셜 미니 앨범으로 구성했다.
 
그간 M솔로 앨범은 물론 신화 앨범에서도 많은 곡들을 작사, 작곡해온 이민우는 이번 ‘M+TEN(엠텐)’ 앨범의 타이틀 곡 ‘Taxi’ 역시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여기에 프로젝트 팀 Split이 노랫말에 어울리는 사실적인 사운드와 술 취한 듯 몽환적인 리듬을 곁들여 디스코와 펑크 스타일의 곡으로 완성시켰다.
 
또한 매 앨범 새롭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이민우이기에 이번 신곡 ‘Taxi’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의 ‘M스타일’을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이민우 역시 본인은 물론 팬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로 간직 될 M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M+TEN(엠텐)’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고 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상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화의 멤버 에릭이 이민우의 M 솔로 앨범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타이틀 곡 ‘Taxi’의 랩 메이킹은 물론 랩 피쳐링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라이브웍스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이민우는 솔로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을 위해 수 많은 곡들을 직접 선곡하고 작업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며 “택시 안에서의 에피소드를 옮겨 담은 타이틀 곡 ‘Taxi’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뿐 아니라 Taxi Girl들이 등장하는 특별 퍼포먼스 등 많은 것을 준비한 새 앨범에 팬들의 큰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M이민우의 솔로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TEN(엠텐)’은 오는 2월 6일(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