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 서은광, 멤버들의 축하 속에 훈련소 수료식 마쳐…‘성적 최우수자 실버라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멤버들의 축하 속에 훈련소 수료식을 마쳤다.
 
4일 오후 비투비 공식 SNS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서은광! 어디서든 1등을 놓치지 않는 우리 리더!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성적 최우수자로 표창 받음”이라는 글과 함께 훈련소 수료식을 마친 서은광과 이를 축하하러 온 비투비 멤버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비투비 SNS
비투비 SNS

 
공개된 사진 속 서은광은 수료식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엄지를 들어 올린 포즈를 취하는 한편 군복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다시 완전체가 되는 그날까지 비투비 멜로디 영원해 with 민혁, 현식, 일훈, 성재(마음으로 함께한 창섭, 프니)”라는 글로 비투비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과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비투비 SNS
비투비 SNS

 

서은광은 지난 8월 21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