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 강렬한 이미지의 티저로 눈길…‘도댕의 떽띠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위키미키의 티저가 눈길을 끈다.
 
5일 위키미키는 팀의 유튜브 채널에 “Weki Meki 위키미키 - Crush M/V TEASER #1 SNEAKY ATTACK!”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위키미키 유튜브 채널
위키미키 유튜브 채널

 

#WekiMeki 1ST SINGLE ALBUM [KISS, KICKS]
#Crush M/V TEASER #1 SNEAKY ATTACK! 
 
▷ Album Release 2018.10.11. 18:00

 
공개된 영상 속 도연은 오토바이를 멋진 모습으로 타고 있다. 더불어 유정을 비롯한 다른 멤버들은 총을 들고 모처에서 사격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이들의 강렬한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첫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는 위키미키가 ‘럭키(LUCKY)’ 이후 7개월의 공백을 깨고 발표하는 앨범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플랜 포스터부터 ‘키스(KISS)’, ‘킥스(KICKS)’ 테마의 티저 사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 비주얼 콘텐츠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크러쉬(Crush)’를 포함해 ‘트루 발렌타인(True Valentine)’, ‘디어.(Dear.)’ 총 3곡이 수록됐다. 텐텐(TENTEN), 영광의 얼굴들&진리(Full8loom), 스티븐 리(Steven Lee), 조에 로렌스(Joe Lawrence) 등 국내외 히트 작곡가들과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크러쉬(Crush)’를 통해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와 퍼포먼스는 물론, 당돌한 매력과 러블리함까지 함께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