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성의 기쁨’ 최진혁, “우리가 뜨거워서 같이 밤 보냈다” 송하윤 말에 “그 동안 어떻게 참았냐?” 웃으며 핀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마성의 기쁨’에서 최진혁(공마성 역)과 송하윤(주기쁨 역)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4일 방송된 MBN ‘마성의 기쁨’에서는 최진혁(공마성 역)과 송하윤(주기쁨 역)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 캡처
MBN ‘마성의 기쁨’ 방송 캡처

 

빗 속에서 입맞춤하며 함께 비를 맞은 공마성과 주기쁨이 주기쁨의 집으로 갔다. 주기쁨의 가족들은 비 맞은 생쥐꼴인 두 사람의 모습을 의아한 표정으로 바라봤다. 공마성은 옷을 갈아입고 주기쁨의 가족들과 술을 마시다 잠이 들고 말았다. 아침에 일어난 공마성이 주기쁨과 함께 집을 나섰다. 공마성은 주기쁨에게 자신이 왜 외박을 했느냐고 물었다. 주기쁨은 웃으며 우리가 어제 빗속에서 많이 뜨거웠다, 보내기 싫어서 술 먹고 내 방에서 재웠다고 말했다. 공마성은 왜 이렇게 노골적이냐고 핀잔을 주면서도 기분이 좋은 모습이었다. 내심 좋아하는 공마성에게 주기쁨이 내가 연애하자고 들이댔다, 기억 안 나도 그런 줄 알라고 말했다.

 

 

공마성은 주기쁨에게 기억이 왜 안 나냐고 말했다. 공마성의 말에 주기쁨이 놀라며 기억이 나냐고 되물었다. 공마성은 다른 사람은 몰라도 당신은 다 기억난다고 하지 않았냐, 내 입술에 사자처럼 달려들던 게 또렷하게 기억난다, 그렇게 좋으면서 그 동안 어떻게 참았냐고 말했다. 공마성의 말에 주기쁨은 내가 돌격대 스타일이다, 못 잊게 한 번 더 해줄까라고 장난을 치며 다시 공마성을 웃게 했다.
 

 

 

‘마성의 기쁨’은 매주 수, 목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