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씨엠(KCM)-임정희, SR PROJECT 위해 뭉쳤다…백지영, 윤민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SR PROJECT가 남다른 감성을 예고했다.

4일 정오 SR Medi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R PROJECT ‘A-jae Sensibility’(아재 센서빌리티) PART.1 타이틀곡 ‘슬픔을 먹고 사는 사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엔 두려운 표정의 한 남자가 등장, 배우란 꿈을 위해 촬영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케이씨엠(KCM)의 애절한 목소리와 ‘내 슬픔을 먹고 사는 사람이’, ‘나란 사람 작은 행복조차 없는 사람’ 등의 가사는 신곡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슬픔을 먹고 사는 사람’은 케이씨엠(KCM)과 임정희가 가창자로 참여해 절묘한 하모니를 보여주는 곡이다. 계절에 어울리는 쓸쓸한 멜로디부터 프로듀서 SR만의 감성이 짙게 녹아든 가사까지 완성도 높은 감성 발라드로 탄생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주현미와 길구의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체념’(당신이 싫어요), River(리버)의 ‘Club’(클럽), Gems(젬스)의 ‘Good Vibes’(굿 바이브), 천단비의 ‘넌 내게 물었어’, 태라와 한주의 ‘스쳐가는 사람들’, Melanie Fontana(멜라니 폰타나)의 ‘Unlove You’(언러브 유), Tiaan Williams(티안 윌리엄스)의 ‘Sick Like Me’(식 라이크 미) 등 총 10개의 신곡이 실린다.

JG엔터테인먼트
JG엔터테인먼트

또 윤민수의 ‘애한’(당신이 싫어요), 박완규의 ‘슬픔’, 백지영의 ‘운명’,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 등 기존에 발매됐던 프로젝트 곡까지 담겨 알찬 구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SR PROJECT ‘A-jae Sensibility’ PART.1은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