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지원, 임현정 ‘첫사랑’ MV 출연…‘지적인 분위기와 특유의 분위기 돋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예지원이 임현정의 ‘2집 가위손(리마스터링)’ 앨범 타이틀곡 ‘첫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임현정이 9일 정오 20년만에 ‘2집 가위손 (리마스터링)’ 앨범을 발표해 팬들과 조우한다. 이에 앞서 배우 예지원이 출연한 타이틀곡 ‘첫사랑’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세장의 스틸컷에는 지적인 분위기와 표정으로 턱을 괴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예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휴양지의 한 장소 처럼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책을 보는 컷과 흰색 드레스를 입고 젖은 머리를 만지며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되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임현정이 지난달 12일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한 2집 수록곡 ‘내가 지금껏’ 발매 이후 한 달여만에 ‘2집 가위손 (리마스터링)’ 발매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마스터 앨범으로 선보이는 2집 앨범 ‘가위손’은 지난 1999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스테디셀러 음원이 다수 수록된 앨범으로 알려졌다. 

‘2집 가위손’ 앨범은 총 11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이 임현정 작사, 작곡, 편곡으로 채워져있다. 따듯한 감성과 삶에 대한 사랑이 묻어나는 ‘2집 가위손’ 앨범은 20여년만에 재탄생되어 음악팬들과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임현정은 데뷔 때부터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뮤지션으로 각인되고 있다. 특히 2, 3, 4, 5집은 당시로는 드물게 섬세한 오케스트라 편곡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대중과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첫사랑’ 등은 요즘도 꾸준한 라디오 리퀘스트를 받는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임현정은 지난 4월 ‘사랑이 온다’를 발표하고 5개월만에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 한 ‘내가 지금껏’을 발표해 가요계 잔잔한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임현정은 9일 정오 ‘2집 가위손 (리마스터링)’ 앨범을 20년만에 다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