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적, 부산 팬들과 만난다…콘서트 ’거울’ 4일 부산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이적이 ‘2018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 ‘거울’’을 개최한다.

11월 전국 투어 소식을 전한 이적의 두번째 투어 지역 부산콘서트의 티켓이 4일 오후 6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부산콘서트는 오는 11월 17일 KBS부산홀에서 펼쳐진다. 이적은 지난 2016년 개최된 ‘울려퍼지다’ 부산콘서트 이후 2년만에 부산팬들과 만난다.

이적은 지난해 개최된 ‘2017 이적 콘서트 ‘멋진 겨울날’’의 2회 공연을 전석 매진 기록, 성황리에 마친지 약 1년만에 전국 투어 콘서트 소식으로 대중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2018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 ‘거울’’은 11월 10일~11일 양일간 성남콘서트(성남아트센터)에 이어 부산(KBS부산홀), 광주(광주 문화예술회관), 대전(대전 우송예술회관), 대구(대구 천마아트센터), 서울(코엑스 Hall D) 순서대로 진행된다.

감성적인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 그만의 감성이 더욱 돋보이는 무대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적/뮤직팜
이적/뮤직팜

이적은 지난 2016년 11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울려퍼지다’를 열고 부산, 대구, 광주에서 3만 관객과 조우해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적은 2015년에서 2016년에 걸쳐 ‘2015 이적 소극장 콘서트-무대’로 1년간 팬들을 만났다. 전국 12개 도시에서 총 66회 공연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면서 소극장과 대극장을 오가는 국내 유일의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11월 개최되는 ‘2018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의 부산콘서트는 10월 4일 오후 6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Tag
#이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