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 11월 4일 개최…’화려한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이 11월 4일 제주종합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제1의 관광지인 제주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워너원을 비롯해 AOA, EXID, NCT DREAM, 김동한, 나인뮤지스, 더이스트라이트, 더보이즈, 드림노트, 레드벨벳, 모모랜드, 설하윤,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온앤오프, 펜타곤, 황치열 등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한다.

제주 지역에서 진행되는 역대급 공연인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은 제주 지역 관광 콘텐츠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고 거주하는 지역민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K-POP 공연 문화를 새롭게 조성해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에 있는 팬들이 좀 더 가깝게 연예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시작됐다. 특히 K-POP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은 개최 한 달을 앞두고 ‘11월도 공휴일을 만들어보자’라는 내용으로 10월 4일부터 12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 후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의 초대권이 제공된다. 

(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 신주학 회장은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은 대한민국의 관광자원과 K-POP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지역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양한 지역의 팬들과 좀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장차 이런 기회가 확대될 수 있다면 경제적, 문화적 차원에서 대중음악의 기여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한편 대중음악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이 자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제주 행사를 주관하는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 허남 대표도 “대한민국 제 1 관광지인 제주에서 K-POP의 축제가 펼쳐질 수 있어서 무한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제주가 K-POP과 더 가까워진다면 제주 발전을 위한 큰 시너지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K-POP의 발전과 제주의 발전을 위해서 더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은 지난 2년간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KOREA MUSIC FESTIVAL)’을 성공적으로 주최한 한매연이 주최하며, 한매연 제주지부인 (주)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한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