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메시 2골 2도움’ 바르사, 토트넘 원정서 4-2 승리…손흥민 1도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3경기서 2무 1패로 부진했던 FC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가 원정에서 난적 토트넘 핫스퍼를 상대로 승리하며 챔피언스리그 2연승을 달렸다.

4일(한국시간) 바르사는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토트넘과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2차전에서 4-2로 승리했다.

이 승리로 바르사는 승점 6점을 기록하며 조 1위를 굳건히 지켰고, 토트넘은 조 3위로 떨어졌다.

경기는 초반부터 바르사가 리드를 가져갔다.

리오넬 메시 / 연합뉴스
리오넬 메시 / 연합뉴스

전반 2분만에 조르디 알바의 패스를 받은 쿠티뉴가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고, 이어 27분에는 라키티치가 기가 막힌 오른발 발리 슈팅으로 2-0을 만들었다.

토트넘은 전반 30분 손흥민이 득점을 기록했지만 핸드볼 파울로 무효처리가 됐고, 전반을 그대로 마무리할 수 밖에 없었다.

후반 7분에는 해리 케인이 만회골을 넣으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듯 했지만, 4분 만에 메시가 추가골을 기록하며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었다.

후반 21분 에릭 라멜라가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2-3을 만들었고, 동점을 위해 분전했지만 후반 44분 메시가 쐐기골을 넣으면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손흥민은 시즌 첫 도움을 기록했지만, 경쟁자 에릭 라멜라와 달리 이렇다할 장면을 만들지 못해 앞으로의 험난한 주전 경쟁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