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근 채널’ 이수근, 당구 4대천왕 다니엘 산체스와의 일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유튜브 ‘이수근 채널’이 세계 당구계 4대천왕 ‘다니엘 산체스’ 와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수근은 지난 26일 유투브 ‘이수근 채널’을 통해 스페인의 세계 당구계 4대 천왕 ‘다니엘 산체스’와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3일 다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산체스의 당구교실, 산체스의 예술구 등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하나같이 ‘이수근 채널’의 놀라운 섭외력과 한국의 당구 용어를 능숙히 구사하는 다니엘 산체스의 모습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응답이라도 하듯, 드디어 3일 ‘이수근 채널’에서 다니엘 산체스와의 일전을 벌인 영상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투브 ‘이수근 채널’ 방송 캡처
유투브 ‘이수근 채널’ 방송 캡처

이수근과 다니엘 산체스가 한 팀을 이루어 상대 선수와 경기를 가졌는데, 상대 선수 또한 만만치 않은 팀이었다. 비공식 하이런 32점이라는 놀라운 실력을 보이며 당구 신동, 당구 천재로 불려온 한국의 조명우 선수와 ‘이수근 채널’의 유남석이 한 팀을 이루어 경기에 나선 것.

이에 관계자는 “‘이수근 채널’ 사상 가장 다이나믹하고 손에 땀을 쥐는 승부였다”라고 전해 경기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였다.

당구인들의 전폭적인 지지아래 최근 구독자수 10만을 눈 앞에 둔 이수근 채널의 빅 이벤트 ‘다니엘 산체스, 이수근 vs 조명우, 유남석’의 경기는 오늘(3일) 오후 9시 30분 유튜브 ‘이수근채널’ 및 케이블채널 다이아TV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