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해, 브라질 MTV MV 페스티발에서 ‘올해의 관객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한해가 브라질 MTV 뮤직비디오 페스티벌에서 한국 힙합의 위상을 드높였다.

브랜뉴뮤직측은 3일 한해가 지난 9월 중순 노미네이트 소식을 알려왔던 브라질 MTV 뮤직비디오 페스티발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올해의 관객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브라질 MTV 뮤직비디오 페스티발은 매년 창의적인 뮤직비디오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올해 총 13편의 뮤직비디오를 후보로 선정하고 모바일 투표를 진행했는데, 후보에 오른 13편에는 에이셉 라키, 차일디쉬 감비노, 샤카 칸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뮤직비디오가 포함돼 쟁쟁한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한해가 유일하게 한국 아티스트로 영예의 관객상을 수상하게 된 것.

올해의 관객상을 수상한 한해의 ‘Clip Clop(클립 클랍)’ 뮤직비디오는 지난 6월에 발매된 한해의 싱글 뮤직비디오로, 한해의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 한 독특한 구성과 개성 있는 연출로 공개 되자마자 많은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브랜뉴뮤직 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엔터테인먼트

이번에 쟁쟁한 아티스트들 사이에서도 한해의 뮤직비디오가 관객상을 받은 것은 창의성 넘치고 시종일관 흥미롭게 진행되는 뮤직비디오의 독창성을 한국뿐만 아니라 브라질 음악팬들도 인정해준 것으로 보인다.

한해는 최근 각종 예능 프로에서 맹활약하며 얼마 전 SBS 파워FM ‘애프터 클럽’ DJ로도 발탁됐다.

Tag
#한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