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미즈카미, 한붓그리기 문제 풀고 박경 “이렇게 쉬울 줄 몰라”…한일전 3대 0 위기 상황?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0.03 00: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일본 대표 6인의 뇌섹남녀가 출연했다.
 
2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문제적 남자’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브레인 군단과 ‘문제적 남자’팀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박경, 타일러와 대결을 펼쳤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문제적 남자팀’은 문제를 풀어가면서 속도가 빠른 일본 뇌섹남녀에게 감탄을 했다.
 
이장원은 진지하게 문제를 푸는 일본뇌섹남녀들에게 “이게 문제만 푸는게 아니라 토크도 해야 된다”라고 말했고 일본뇌섹남녀는 집중력으로 이 말을 듣지를 못했다.
 
도쿄 의대 미즈카미는  대결 시작 전에 “퀴즈는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는 거라 생각해서 특별히 준비를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는데 한붓 그리기로 문제를 빠르게 풀어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전현무는 박경에게 “너는 뭐했냐?”라고 했고 박경은 “이렇게 쉬울 줄은 몰랐다”라고 하며 허탈하게 웃었다.
 
또 도쿄대 법대 스즈키는 “진짜 일본 문제와 성향이 다르다. 한국어로 푸는 타일러가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스즈키는 막상 대결에 들어가자 진지한 모습으로 풀어내는 모습을 보였고 한일전에서 3대 0으로 속수무책으로 패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문제적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