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파벳(AlphaBAT), 5인조 재정비 후 컴백 이미지 공개…‘10월 8일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5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알파벳(AlphaBAT)의 컴백 이미지가 공개됐다.

알파벳(베타, 엡실론, 감마, 카파, 람다)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알파벳의 단체 이미지로 컬러풀한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화사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알파벳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알파벳(베타, 엡실론, 감마, 카파, 람다) 공식 SNS
알파벳(베타, 엡실론, 감마, 카파, 람다) / W엔터테인먼트, AZ엔터테인먼트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같은듯, 다른 느낌으로 매력을 어필중인 멤버들은 마치 만화를 갓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팀에 새롭게 합류한 뉴페이스 람다(L:ambda)의 얼굴도 이번 단체 사진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멤버들 중 유일하게 안경을 착용한 그는 지적인 훈남 이미지를 어필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다.

새 멤버 람다 영입 후 첫 완전체 이미지와 개인 이미지를 공개한 알파벳은 컴백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서서히 높여갈 계획이다.

5인조 재편 후 새 출발을 예고한 알파벳(AlphaBAT)은 오는 8일 낮 12시 30분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전격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