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S 스타 표은지, 아찔한 란제리룩 표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남성지 맥심(MAXIM KOREA)이 10월호 정기구독자 전용 'S타입' 표지를 공개했다. 화제의 인물 표은지가 장식한 맥심 10월호 한정판은 서점이나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일반 표지와 달리 오직 맥심 홈페이지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한 독자에게만 배송된다.

다양한 매력으로 10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답게, 모델 표은지는 S타입 표지에서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뽐냈다. 그녀는 특유의 장난스럽고 귀여운 표정에 과감한 빨간색 시스루 란제리를 소화하며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매번 일반판과 다르게 수록되는 브로마이드 역시 독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표은지 / 맥심
표은지 / 맥심

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하다 최근 DJ에도 도전한 표은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이번에 'Melt Away'라는 곡으로 싱글 앨범을 냈다. 작사와 노래도 직접 해서 뜻깊었다"라고 답했다. 표은지는 "앞으로도 모델, 연기 일 모두 도전할 예정이다. 나중에 맥심과 화보집도 같이 작업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표은지의 섹시한 핼러윈 화보가 담긴 이번 맥심 10월호에는 이외에도 퍼포먼스 '끝판왕' 남성 듀오 노라조, 유튜브 스타 셰프 SOF(소프),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 FC 선수단, 미스맥심 콘테스트 6강 란제리 화보, 인도 맥심 표지를 장식한 네하 샤르마 등 다양한 인물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