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 한글날 앞두고 10월 프로모션 진행…공연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10월 한글날을 맞이해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Sun&Moon)’ 한글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일 키위미디어 그룹은 10월 프로모션은 한글이름을 갖고 있는 관객이라면, 썬앤문 공연을 50%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공연 할인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전통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홀로그램 영상쇼와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이다. 

키위미디어 그룹 제공
키위미디어 그룹 제공

키위미디어그룹 썬앤문 공연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지났지만 다음날 9일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연휴’ 가 시작되면서, 개천절과 한글날 같은 공휴일을 활용해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썬앤문 전용관이 위치해있는 정동으로 가을 나들이 장소를 추천했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썬앤문은 9월7일부터 9월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는 ‘MALAYSIAN ASSOCIATION OF TOUR & TRAVEL AGENTS 2018’ 및 9월 20일 TEJ 도쿄 박람회 참가하며, 해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추석 연휴의 시작인 9월 21일~22일 2018 종로 한복축제에서 썬앤문과 함께하는 소리체험으로 썬앤문 공연을 홍보하였다. 

또한, 오는 10월 2018 태국 방콕 서울관광설명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썬앤문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문화의 달을 맞아,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함께 풍요로운 가을, 현대음악과 국악의 선율을 느낄 수 있는 문화의 향기가 가득한 가을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