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올 겨울에 결혼을 하게 됐다”…깜짝 결혼 발표한 김경선은 누구?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경선의 결혼 고백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경선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결혼 고백을 했다.

2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전 세계 최연소로 뮤지컬 ‘시카고’의 마마 모튼 역에 발탁된 뮤지컬 배우 김경선이 출연한다.

김경선 /
김경선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경선은 무명 시절 없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은 사실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김경선은 뮤지컬 ‘시카고’ 출연 계기에 대해 오디션 현장에 상대 배역 역할로 도와주러 갔다 심사위원의 눈에 띄어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은 “노래를 어떻게 알고 불렀냐”며 궁금해했고, 김경선은 “지원자 몇 백 명의 노래를 들으니 저절로 외워졌다”며 천상 배우의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경선은 스튜디오에서 최초로 결혼을 발표해 MC들은 멘붕에 빠트리기도 했다. 큰 일을 앞두고 있다고 말문을 연 김경선은 “올 겨울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고백했다.

‘비디오스타’로 첫 예능 토크쇼에 출연한 김경선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것을 공개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김경선의 예능 첫 도전기는 오는 2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