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해, ‘연애의 맛’ 전격 출연…“단 한번도 고백해서 차여본 적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래퍼 한해가 ‘연애의 맛’에 전격 출연한다.

tvN 대표 주말 예능 ‘놀라운 토요일’ 멤버이자 특유의 플로우로 대세 래퍼로 자리잡은 한해가 김종민, 이필모, 구준엽, 김정훈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TV조선 주말 예능 ‘연애의 맛’에 바로 어제 전격 출연해 자신의 연애관을 가감 없이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노총각 형님들을 위해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놓고 요즘 연애를 알려주는 조언자의 역할을 수행한 한해는 프로그램에서 “단 한번도 고백해서 차여본 적이 없다”고 밝히며 “연애 할 때는 머리로 생각하지 않고 본능적으로 한다”, “10살 연상인 여성에게 이성적인 매력을 느낀 적이 있다” 등 당당하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며 MC 최화정과 박나래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연애 고수로써의 면모를 보였다. 

한해 / 브랜뉴뮤직
한해 / 브랜뉴뮤직

형님들의 연애하는 모습을 모니터 하며 “제가 한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부끄럽죠?”라며 얼굴까지 빨개지며 민망함에 몸서리치기도 하고, 매 장면마다 영상에 몰입하여 “같은 남자가 보기에 저건 100% 진심”이라며 출연자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을 건네기도 했다.

입대를 앞둔 시점에서도 ‘놀라운 토요일’, ‘연애의 맛’ 등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열일 중인 한해는 입대 직전까지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