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아이콘(iKON) 김진환, 데뷔 3주년 소감 “친근하게 다가가는 그룹 되고파…연말 시상식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이콘(iKON) 김진환과 김동혁이 데뷔 3주년 소감을 전했다.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청담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아이콘(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정찬우, 김동혁) 새 미니앨범 ‘뉴 키즈 : 더 파이널(NEW KIDS : THE FINA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비아이가 전곡을 작사, 작곡한 ’NEW KIDS : THE FINAL’은 사랑과 이별이라는 주제로 많은 이들의 공감과 향수를 자극한다.

타이틀곡 ‘이별길 (GOODBYE ROAD)’은 쓸쓸한 가을 이별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깊은 감성의 가사와 멜로디가 담겼다. 느린 미디엄 템포지만 퍼포먼스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수록곡으로는 이별 후 태연한 척하며 그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는 남자의 이야기인 ‘내가 모르게 (DON’T LET ME KNOW)’, 만남 뒤에 있을 이별을 알고 있기에 쉽사리 사랑에 빠지지 못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인 ‘좋아해요 (ADORE YOU)’, 떠난 사랑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은 슬픈 발라드곡 ‘꼴좋다 (PERFECT)’까지 총 4곡이 담겼다.

아이콘(iKON) 김진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콘(iKON) 김진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2015년 9월 15일 데뷔한 아이콘은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았다.

3주년 소감을 묻자 아이콘의 맏형인 김진환은 “3년이란 시간이 되게 길게 느껴졌다. 힘든 일, 좋은 일, 즐거운 일도 있고 다양한 감정이 들었다”며 “그 시간 동안 곁에 있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그분들을 위해서라도 오래오래 노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친근하게 다가가는 그룹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이콘(iKON) 김동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콘(iKON) 김동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동혁은 “3년이 어떻게 보면 짧은 시간이 아니다. 3주년 당일에는 해외에 있어서 V앱으로 팬분들을 만났다. 우리만 축하받을 날이 아니라 팬분들도 축하받아야 마땅한 날이라는 3주년 메시지를 전했다”고 알렸다.

이어 “팬분들과 대중 분들께 우리의 좋은 퍼포먼스를 많은 무대에서 다양하게 보여드리는 게 언제나 꿈꿔왔던 목표”라며 “앞으로 활동하는 동안은 변하지 않고 이어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김진환은 아이콘의 연말 시상식 참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올해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연말을 그렇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아이콘(iKON) 비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콘(iKON) 비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비아이는 “시상식에 참석한 적이 있는데 다른 아티스트 분들의 무대도 보고 되게 재밌었다. 이번에도 참석하면 재밌을 것 같다”며 “상은 기대하지 않는다. 다양한 많은 시상식에 참석하고 싶다. 우리도 시상식 무대를 하고 싶어서 무대를 구상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아이콘은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뉴 키즈 : 더 파이널(NEW KIDS : THE FINAL)’을 발매하는 아이콘은 타이틀곡 ‘이별길 (GOODBYE ROAD)’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