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우(nau)와 임수정-김민준-오상진, 글로벌 캠페인 화보 공개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8.10.01 16: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환경과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패션문화 매거진 오보이에서 나우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리사이클미캠페인(#RecycleMECampaign)’을 공개했다.

이번 호는 ‘Regeneration(재생)’을 주제로 패션을 넘어 문화와 예술에 걸쳐 재생에 관련된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 됐다. 

나우와 진행한 이번 ‘#리사이클미 캠페인’은 나우의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사이클 소재 의류의 가치를 알리고 생활 속에서 재활용 사용을 실천하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임수정은 3년 전 비건 채식 시작 후 생활과 가치관에 많은 변화가 생겼으며, 수 많은 환경오염 물질들을 만들고 자연에 버리는 인류의 행동을 깨닫고 개선하며 인식시키려는 의미 있는 행보라며 동참의 뜻을 전했다. 

임수정 / 오보이
임수정 / 오보이

김민준 역시 우리로 인해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생각하고 신경 써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응원했다. 

김민준 / 오보이
김민준 / 오보이

이외에도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 패션 디자이너 송자인, 아티스트 이랑, 모델 겸 배우 신승호, 모델 차수민, 박경진 등이 캠페인 화보와 칼럼에 참여하여 캠페인에 동참했다. 

오상진 / 오보이
오상진 / 오보이

나우(nau)와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리사이클미 캠페인(#RecycleME Campaign)’ 화보는 오보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