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키드(Newkidd) 윤민, ‘소년미’ 넘치는 청바지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뉴키드(Newkidd) 윤민이 ‘소년미’ 넘치는 청바지 화보를 선보였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터키 앙카라에서 촬영된 청바지 브랜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윤민은 청바지에 흰색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뉴키드(Newkidd) 윤민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키드(Newkidd) 윤민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윤민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시크한 시선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보기만 해도 빨려 들어가는듯한 신비로운 매력으로 ‘고등학생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특히 185cm 큰 키에 우월한 다리 길이로 유명한 윤민은 플랙 데님 팬츠를 감각적으로 소화해 내며 미소년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뉴키드(Newkidd) 윤민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키드(Newkidd) 윤민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시크하면서 내추럴한 모습 속에 ‘랜선 남자친구’ 같은 모습으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촬영 현장에서 윤민은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의 밝고 생기 넘치는 성격이 촬영장을 활기차게 만들어 유쾌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전언이다.

한편 화보를 통해 남다른 매력을 드러낸 윤민은 뉴키드 두 번째 프리뷰 앨범 ‘BOY,BOY,BOY’ 타이틀곡 ‘슈팅스타’ 음악 방송활동 뿐 아니라 인기 웹드라마 ‘방과후 연애 2’에서 주인공 ‘문정은’ 역할로 연기 활동도 병행해 다양한 분야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